YOUAE*^^* 공연 or 만화/공연스크랩

[스크랩] 존 레논을 위하여

youae*^^* 2011. 7. 30. 23:50

 응원하기 먼저꾹 눌러주고... ㅋㅋ

금요일날 본건데  지금 올려놓네요.  내일  배우님 하고 순수가족분들 모임으로  2일동안 할  주말알바일을 후딱 해치우느라

집에서 쓰고 있답니다.  

 

감성 음악극 이랍니다.  존 레논 과  비틀즈의 명곡으로 이루어진 내용인데.  볼 수록 빠져드는  작품이었어요.

존 레논의 음악이 흐르는 아담한 바에서  사장님, 가수,  소설가 지망생..  그리고   그 소설가가 쓰는

이야기속에  노숙자와  어느 소녀...  꿈과 인생이 적절히 조화되어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 주고있구요

 

보는동안  제 자신에 대한 생각도 많이해보게 되고.. 그동안  살아오면서 난 어디까지 왔을까 라는... 흠...

그리고 자기가 진정 하고싶은 일을 할때가 제일 행복한건데... 아직 찾는 중이네요.

 

ㅡㅅ ㅡ  이 공연은  보면서 느껴야 하기에  밑에 동영상 남깁니다. ㅎㅎ

 

 

라이브 음악과 연주.. 특히 감동이랍니다.  이해하기쉽게  해설도 나와요.

이작품은 아쉽게도 7/31  막공이지만  다음에 재공연되 된다면  꼭.. 보세요.^^

 

 

 

그런 전  다시 저의 작은집  업뎃하러 가야겟군요.   먼저 여기다 쓰느라. ㅎㅎ  

내일 가족분들 만날려면 일찍자야하지만   설레여서 잠이 안오네요. 홍홍^^

 

출처 : 순수배우홍광호:)
글쓴이 : 이정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