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AE*^^* 공연 or 만화/youae*^^* 순수카페 후기방(스크랩)

[스크랩] 10월3일 연극 "기막힌스캔들", 연극"행복"

youae*^^* 2011. 10. 5. 09:43

  안녕하세요.  늦은시간인데  아직도  많이 계시네요. ㅋㅋ  오늘은  후기 보시기전에   뮤비감상부터.... 

 

^^10월3일날  종일반 뛰어서 하루 다보냈습니다.  낙산공원도 널러가공...  그리고  해피소뿡이도 먹고-> 붕어빵 모양의 토스트입니다.  ㅎㅎ   연극두편이 성격이  완전 달라염 ㅋㅋ

 

 낮공으로 원래 옥탑에 고양이를 찾으러 갈려고 했는데...ㅡ.ㅡ 그냥 바꾸어서   기막힌 스캔들을 보러갔답니다.

원래  보잉보잉2로  공연되었던  작품인데  결혼이라는 작품하고  리뉴얼 해서  각색을 했어요.

우진과 우진의 아내 그리고  우진의 친구와  우진의 애인  이라는

맞바람을 피는  입장에서   중간에  요리사는  모델. 행위예술가, 조카부터

역할을 바꾸면서 수익을 챙기는 인물이지요. ^^

런닝타임 100분에  인터미션 없구요.   라이어를 보는 듯한 느낌...ㅡㅡa계속

꼬리를 무는 거짓말들.... 서로 속이고 속이는.... 막장 이죠. 쉽게.말하면..처음은

우진의 아내가 친정에 가는동안   우진은  레이싱모델 애인을 자기의 집에서

요리사까지 불러서  생일을 보낼 계획이었지만.  부인이 의심으로    거짓말이

시작됩니다. 그런데  부인도 우진의 친구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고,  그 친구가

놀러오면서 상황은 더 꼬이고   요리사를  애인으로 착각하면서  더 복잡해집니다.

ㅡ.ㅡ 그 뒤는 상명으로.. 흐흐,.. 마지막에는    우진과 우진의 아내는 다시

사이가 좋아지는데  그와 동시에  우진의 친구와  레이싱 모델 애인이  엔조이

사이가 되지요.  그리고 요리사는   그 4사람을 비웃으면  남편과 사라집니다.

** 공연보실때  왼쪽 앞열에 앉으시면 한분은 나무늘보가 됩니다.

** 그리고  이벤트를 하는데.  남자배우님 나이 20살이라고 하면 공짜티켓1장 .

가위바위보 게임해도 1장 줍니다. 제가 갈때는 스페셜레터 초대권이었어요. ^^

 

**  잠깐 대학로 놀러다녔지요.  옥이모 깻잎떡뽁이도 먹고.  낙산공원도가고...ㅎㅎ 놀러다니다가.  예술마당 가서..

행복 보러갔어요. 기다리고  있는데  빨래에 출연하시는 배우님 두분  (마이클,  빵사장님)  지베르니에서 계시더군요.

무엇을 보러 오셨을까요. ^^

 

 

 

 

 

^^ 제가 왜 처음에  김동률 (감사)  뮤비를 먼저 올려놓았는지...

여기서  알려드릴게요.  두번째로 본 건  연극 "행복" 입니다.

시즌2로 나온거구요.  기억을 잃어가는 남편과 심하게 울고/웃게되면 죽을수도 있는  희귀병을  가지고 있는 아내의 이야기랍니다.

런닝타임 100분 이구요.  보는 내내 정말 울고 왔습니다.

 

연극시작은  남편이  대리운전 부르셨냐고 하면서, 문을 열고 들어오

면서 시작하구요.  자기자신이 얼마나 행복한가를  이야기 해주면서

아내의  불치병을 어떻게 이야기해야 하는지 눈물을 흘려요.

, 그 옆에는  아내가  남편이  치매라는 병에 걸려  점점  기억을

잃어버릴 거라는걸   듣게되면서 절망하지만  더  잘해줘야 한다고

다짐을 하죠.  그리고   집에 돌아오면서  아내는 치매를 조금이라도

늦출수 있는 약을.  남편은   조울에서 안정시키는 약을  영양제라고

서로에게 줍니다.  동화작가인 아내가  글을 쓸때면 옆에서 같이 봐주고,   전국체전은메달  권투선수 남편이  체육관에 가면 걱정하면서

웃으며  인사해주는 예쁜 부부랍니다.  이야기 중간에  동화이야기도

등장을 하는데요.  이 연극의   줄거리이기도 하고, 마지막 장면까지

관객들에게 빠져들게 하는 중요한 부분이랍니다.

중간에  남녀주인공이  시어머니,  체육관 관장으로도

역할도  바뀌고.  둘이서  알콩달콩  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답니다.

 

거의 마지막에는  남편은 인제 거의   치매증상으로  괴로워 하지만

아내는 옆에서  보듬어 주면서   동화속    해피엔딩처럼

둘은  행복하게  살았다고  마무리가 되요.

 

중간에 나오는  김동율  감사 라는 곡이 너무  좋답니다.

** 그리고 앞줄  오른쪽 중간  사이드에  앉으면

권투 글러브도  껴주게 되고,   아내가  장보러 가면서

생선값 물어보면서  선물도  드린답니다.  ^^

** 공연 끝나면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

 

부부할인 : 50프로 (증빙자료)

커플할인 : 50프로 (증빙자료)

학생할인 : 40프로 (학생증지참, 2인까지)

 

ㅡㅡ;; 컴이  영 상태가   흑 ㅜㅜ

자 그럼 전 사라져요.

 

^-^ 다음은 어디로  갈까요.  ㅎㅎ

힌트는   금요일    충무로~

 

그럼  가족분들  홍나잇~

 

 

출처 : 순수배우홍광호:)
글쓴이 : 이정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