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AE*^^* 공연 or 만화/youae*^^* 순수카페 후기방(스크랩)

[스크랩] 8/19 톡식히어로

youae*^^* 2011. 8. 22. 11:47

 안녕하세요.  오늘 카페가 한가하네요. ㅎㅅ ㅎ  공연들 보러가셨는지...

저는 이번주에  진상고객님 부터  이래저래  머리 복잡한 일로  꿀꿀해 있다가.  금요일날  톡식히어로를 보러갔답니다.

인터미션없이  이루어지는 120분동안   신나게 웃고 온거 같아요.

 

ㅡㅡa  이거 쓰면서 커피 마시다가  뜨거워서 헉 했습니다. 잠이 확~ 깨버리네요.

 

시놉시스는  공원이나.  다흥 이나 네이흥  에서  봐주시구요.

풍금 이후로  보는  오만석연출님의 작품이네요.  역시 먼저 역활을 연기해본 경험이 있어서인지. 

ㅇㅅ ㅇ 전 톡식 초연은 안봤지만  .  무대디자인, 소품,  음향 ,  그리고.. 그외  디테일한 부분이 더  추가된거 같았어요.

공연이 시작될때  조정석 배우님이  뉴스앵커로 깜짝 출연을 해주셔서  이야기가 시작을 알립니다. 

 

정영주/ 임기홍 / 김동현배우님의   멀티역할을 맡으시는  배우님들과  특히 최우리 배우님  시선을  공허하게 두고

연기하면서 노래하기 참 어려운건데..  깜찍하고 귀여운 세라같아요.  그리고  이기찬  멜빈 & 톡식   이번 뮤지컬이

처음이라 해서 사실은  좀  우려했는데.. 중간에 약간 어색한 부분이  있는거 빼고는 무난하게  역을 소화하시는거

같아요.  노력을 많이 했다는 부분이 보였답니다. 

 

 하지만 당연 최고는   멀티맨들...  특히 시장 & 멜빈엄마   컨프롱  대박입니다.  아 정말  짱입니다.

그리고임기홍 배우님과  김동현 배우님   김종욱찾기의 멀티맨을 하셔서 그런지. 역시  톡식에서도  저의 기대를  홍홍홍..

직접 보셔야 해요. ㅋㅋ   극중에 자체 pr도 하십니다. 

 

그리고 스마트한 시대에 맞추어  빵빵 터지는 대사들,,  카톡, xx된 녹색괴물, 그리고 특유의  과장된 억양과  미국식 농담까지..연극 라이어 이후로  쉴틈도 없이 빵터지게  웃고 왔답니다.,, 특히 앞자리 앉으면  톡식의 거친손길까지  전 물론 뒤에서 봤지요...그리고  작품중간에 cj와  쇼노트에서 하는 작품 자체 피알까지 ㅋㅋ  ( 닥터지바고/ 오페라의유령 가면을 쓰고 나오는 톡식)

길라임 퍼거슨 할머니~

 

커튼콜에는   뉴저지~~ 하는  음악이 계속 맨돌아요 , 그리고   톡식과 세라의  러브송(나는 원자로  너는 방사능) 부를때  시장님이  저것들은  맨날  저노래만 불러~  완전 웃겼어요.ㅋㅋ

 

2011/07/30 ~ 2011/10/16 (아트원씨어터 1관)

 

 

**  임기홍 배우님  연기에   미루어 두었던   김종욱 보러가야  겠어요.  ㅋㅋ 

내일은 소나기가 온다고 하네요.   

출처 : 순수배우홍광호:)
글쓴이 : 이정순 원글보기
메모 :